yehey's 공부 노트 \n ο(=•ω<=)ρ⌒☆

❤도그존❤ 본문

yehey-story

❤도그존❤

yehey 2020. 11. 18. 01:42

오늘도 시작은 삼순이 사진

오늘도 삼순이는 나에게 머리를 살짝 기대었고 저번보다 더 편하게 기대줘서 너무 행복했다.

사실 갈 때마다 삼순이 사진만 20장 넘게 찍는다. 이게 사랑인가? 이게 덕질인가? 내가 잠실새내에 조금만 더 가까이 살았다면 난 아마 출첵을 했겠지...

 

삼순이 진짜 저 그윽한 눈이 매력 포인트다 살짝 도도한 표정과...생각 깊은 눈망울.. 사랑해 진짜 ಥ_ಥ

 

아니 저 눈으로 올려다보면 진짜 다 해줘야하는거 아니냐구요. 사장님들 항상 존경해요.. 어떻게 저 눈을 매일 보면서 심장마비가 안오시는지 볼때마다 심쿵하는데 난 어떡해.... 난 어떡해.... 나 죽어.. 사랑해 삼순아ㅠㅠㅠ

 

울프 자는 모습 == 나 강의 듣다 자는 모습 

다른 점이 있다면 울프는 지나치게 귀엽고 나는 지나치게 귀엽지 않다 정도..?

금순이도 표정이 인생무상이얔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 

 

폼슼끼들...웬일로 숙희랑 복희랑 잘 누워있다 했는데 10초 지나자마자 장난감으로 싸우는거 봐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복희에게 정복당하고 있는 소이언니...아프겠다...괜찮아...난 안아팠으니까..ㅎㅎ

 

이날 상구가 들어가자마자 막 치대고 예쁜 표정 짓고 그러길래 상구한테 또 치였다. 사실 날 대형견에 눈 뜨게 한 주범인데... 상구도 진짜 잘생겼지... 늑대같은 매력이 있음.. 넘조아

근데 삼순이 쓰다듬고 있었는데 (들이대고 있었는데) 상구가 와서 옆에 털썩 앉더니 저런 표정 짓길래 바로 쓰다듬어 줬다. 너무 귀여워... 잘생겼어... 근엄해...최고야

 

원래 도그존 갔다가 칵테일바 가고 지금보고싶다 가려고 했으나 전날 마신 술 때문에 바로 소이언니 집으로 가서 마라샹궈나 먹었다. 셋이서 5만원 나왔고 다 먹는데 5시간인가 6시간 걸렸음.ㅋㅋㅋㅋㅋㅋ 

마라샹궈랑 참치김밥이랑 먹으면 진짜 맛있다. 샹궈의 짭짤한 맛을 참치김밥이 살짝 잡아주며 고소한 맛을 살린달까..⭐

 

이날은 오랜만에 아영이 만났당 >< 

만나서 공부하다가 내 폰인줄 알고 눌렀는데 얘 폰이었음ㅋㅋㅋㅋ 근데 노래 보고 겁나 당황했음;; 가슴 시린 이야기ㅋㅋㅋㅋㅋㅋ개웃겨 진짜

그리고 원래 맛있는 밥 먹으려구 했는데 아영이 술 땡긴대서 간술하러 금별맥주 갔당.

 

 감튀랑 차돌박이 숙주 어쩌고 먹었는데 둘 다 맛있었다! 감튀 소스가 케찹이 아니라 약간 매콤한? 그런 소스여서 난 더 좋았당!! 가격이 진짜 착해서 돈 없는 학생에겐 꿀과 같음.. 심지어 맛있어..(´▽`ʃ♡ƪ)

 

인생 네컷인줄 알고 찍었는데 6컷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개조아 잘나옴 ㅎㅎㅎ

 

내 귀여운 새 무선 마우스 이번에는 라이언이당 ><

휴가나온 판거이가 케이크 사줄테니까 일찍 오라길래 호다닥 나감 

군인 코 묻은 돈 뜯기...개꿀...

 

소이언니는 앙버터 마카롱 먹었고 맛있다고 했다. 그리고 판거이가 당근케이크랑 무스 쇼콜라(쁘띠) 사줬다.

무스 쇼콜라는 완전 찐하고 막 달지 않아서 딱 내 스타일이었다. 사실 난 당근 케이크를 먹지 않는다. 호두 싫어서 ㅎㅎ

그래도 남김없이 먹은걸 보니 맛있었나보다. 근데 위에 당근 형태의 무언가는 먹지 않는걸 추천한다.

 

지금 보고싶다 신촌점!

밀푀유 나베랑 화산 불고기..? 이런거 였는데 암튼 둘 다 먹었다. 우린 저녁도 안먹고 온 돼지들이었기 때문에 시작부터 쎈 안주였음. 밀푀유 나베는 담백하고 버섯맛이 좀 났고 화산 전골은 좀 더 매콤하고 고기가  더 많았음. 그래서 난 화산 전골이 더 좋았당 ㅎㅎ

이거 말고도 안주 많이 먹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당...

 

항상 그렇듯 고인물의 파뤼... 판건이 파틴데 판건이가 없네 이게 뭐지 o(*°▽°*)o

암튼 노는건 이제 거의 끝..!

'yehey-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간고사 끝나서 행복 ~( ̄▽ ̄)~*  (0) 2020.11.16
즐거운.....시험기간......  (0) 2020.10.28
2020-10-07~10-20  (0) 2020.10.20
강릉강릉 2번째 강릉><  (0) 2020.10.18
2020-10-03  (0) 2020.10.04
Comments